구의역 자양시장 인근의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 만든 노포로 백년가게로도 선정된 곳입니다. 민정식당은 소모듬 수육이 아주 유명하지만 점심에는 뜨끈한 설렁탕과 소머리곰탕, 도가니탕 등 탕 종류도 아주 인기가 좋습니다. 국물까지 넉넉하게 퍼서 대접에 주는 김치와 석박지는 민정식당의 시그니처입니다.
육수의 촉촉함이 더해진 닭고기는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닭고기를 건져 먹고 남은 국물에 칼국수 사리, 볶음밥, 닭죽 등을 추가하여 푸짐하게 즐겨도 좋습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곰툰 - 스마트폰 전용만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가장 진화된 형태의 만화를 체험하세요.
부천에서 간장게장이 너무나 맛있는 집으로 유명한 봉순게장입니다. 까치울역 근처에 위치해서 접근성이 우수하며 부천자연 생태공원을 방문한 후에 식사를 하기 좋은 곳입니다. 생방송투데이에서 게장맛집으로 방영되어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후기(식신 루랑당뜨): 고춧가루를 베이스로 해서 그런지 한입 먹는 순간 매콤한 맛이 확 치고 올라와요.
‘신토불이떡볶이’와 함께 아차산 떡볶이 맛집 양대산맥으로 불리는 ‘순금이떡볶이’. 대표 메뉴 ‘깻잎 떡볶이’는 진득한 양념에 졸여진 떡 위로 얇게 썬 깻잎을 얹어 냅니다.
특선 초밥 시키면 광어, 연어 등 get more info 기본에 새우, 조개, 장어 등 좀 특별한 재료가 올라갑니다~ 네타가 꽤 read more 두툼하고 함께 나오는 우동과 튀김도 맛 좋았습니다~
레스토랑 내부가 상당히 넓은 편이라 get more info 많은 손님들이 몰리는 바쁜 시간에도 효율적인 read more 좌석 배치가 가능하지만, 그럼에도 문 앞엔 항상 긴 줄이 늘어서 있다.
교대역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제밀면입니다. 부산의 대표음식 밀면을 판매하는 곳으로 육수가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게 특징입니다.
메뉴 하다에 커피 한잔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매장이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대화하기 좋습니다. 매장이 넓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커플들과 연인들, 젊은 사람들이 즐겨 방문합니다. 브런치로 사랑받고 있으며 크로플도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일반 분식집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떡볶이, 튀김을 맛볼 수 있습니다. 여행에서 간식으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옥길장터시장의 시그니쳐 메뉴인 우대갈비의 고기 질이 좋습니다. 주꾸미와 김치찌개 등의 메뉴도 하나같이 맛있으며 사장님들과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손님을 맞이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은 더 좋아요 매콤한 크림파스타에 고소한 항정살, 꾸덕한 로제파스타에 부드러운 오므라이스까지 양도 많고 완전 맛있어요~분위기 좋은 한옥에서 즐기는 양식으로 즐거운 click here 익선동데이트 했어요❤️역시 익선동 웨이팅맛집☺️
전복파는청년은 조개와 함께 전복류 요리를 즐기기에 좋은 음식점입니다. 한 솥에 가득 전복과 조개, 가리비 등이 담겨 나오는데 비주얼이 정말 환상적이라 맥주나 소주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